Saturday, August 20, 2016

James_de_wet 외환 평화 육군






+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 무역 복사기 서비스에 가입하고 시스템의 원래 테스터 중 하나였다. 나는 몇 시간 동안 제임스를 수행 한 그는 먼저 자신의 바운스 거래 방법을 사용하여이 복사기를 설정할 때, 나는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다. 자신의 훈련 세미나 동안, 그는 항상 매우 성실한 가로 질러 와서 나는 그에게 그가 자신의 데모 계정으로 수행 한 방법으로 거래를 계속 믿음을 많이 두었다. 불행하게도, 나의 믿음은 변위했다. 첫 번째 달은 내가 대규모 삭감없는 가정하는 다운 13.5 완료, 하지만이 그가 그것을 거래되었다 때문에이 시스템에 대한 최초의 기록 손실이었다 아마도 중요하다. 그러나, 두 번째 달 지금 아래에 가까운 25에 계정 후에, 나는 충분히 결정 정도이며 계속되지 않습니다했습니다. 제임스는 항상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이해할 수있는, 준수 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지만, 그는 자신의 찬송가 시트에서 노래하지 않은뿐만 아니라 항목 규칙을 준수하지 않는 촬영 한 거래를 가지고 있지만, 다수의 거래는이 그는 아주 명확하게 2 패자가있는 경우 중지해야한다고 할 때 촬영 한. 나는 제임스 드 웻을 위해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었고, 매우 그를 생각했다. 나는 시스템이 오늘 suggets 거래를 가지고가는 경우에, 나는 앞으로 사람의 기준으로 좋은 결과로 가지고있다 (61)의 주사위에 의해 결국 때문에이 시스템은 사운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통상 복사기 DOWN (35)이며, 이 시스템을 생성 한 사람에 의해 가정된다. 그것은 단지 내가 시스템이이 같은 끔찍한 목록에서 저를 방지하고있다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알고있는 사실이다. 지금부터 내 자신에 거래됩니다. 나는 그가의 거래를 통해 이야기 등을 질문과 응답 제임스 거래 룸의 30 일 평가판을했다. 그냥 무료 평가판에있는까지 나는 t E75 시스템을 제공 년후, 하지만 난 무역 객실 내 경험에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제가 혼합 된 감정을 가지고 같아요. 나는 제임스 드 웻을 봤, 그리고 고통 물건의 모든 종류를 발견했을 때 첫째, 나는 즉시 염려했다. CFTC는 사기 그가 유죄 판결을하고 몇 년 전에 그에게 큰 시간의 벌금을 부과하고, 그의 오래된 제품 중 일부에 대한 FPA에 대한 몇 가지 부정적인 리뷰도 있습니다. 확인 : 및 / 또는 G7 외환 시스템. 그의 거래에 대한, 그는 꽤 좋은 듯 멋진 전화를했다. 그는 좋은 거래 규율을 갖고있는 것 같다, 나는 투쟁 뭔가 자신의 실행에 전혀 감정이 아니었다 않았다. 나는 t 창립 회원이 바랬다 - 난 안 갈거야, 하지만 내가 말할 수있는 것과, 그는 아마 너무 정직하게,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 다른 어떤 네거티브 참고 사항 : 무역 방에 어느 날, 그는 외환 평화 육군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고, 5 성급 리뷰를 떠나 모든 사람을 물었다. 내가 쓰기로이 여기 미안 해요 5 성급 리뷰 아무것도가 없기 때문에 분명히 모든 사람이 있지만, 나, 듣고, 하지만 난 그게 정말 절름발이라고 생각했다. 어떻게 그냥 정직한 리뷰를 남겨을 요청하고, 속도 그러나 많은 별 나는 t 그는 특히 5 스타 리뷰를 떠나 사람을 말하고 있었다 생각 나오지 않았어에 당신이 선택에 대해. 죄송합니다 제임스, 하지만 난 내가 나그네 쥐를 아니에요에 내가 원하는 등급을 떠날 갈거야. 또한, 그는 거래 이외의 여러 소득 시내를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 자신의 돈을 받고 시스템을 호출합니다. 내가 그를 다른 사람의 외환 제품을 제안로부터 이메일을 받기 시작하면, 나는 그에게 그 제품에 대한 제휴되고 점점 돈의 일부를했다 생각. 그 문제 아무것도, 하지만 난이 거대한 돈을 받고 시스템에서 그에게 단지 작은 톱니 및 / 또는 자산 것처럼 느끼기 시작합니다. 어쨌든, 모든 나쁜 아니다, 그러나 나는 단지 t이 모든 일에 대해 좋은 느낌을 가지고 didn를, 또한 모든 매끄러운 판매 및 마케팅에 의해 연기되었다. 내가 여기에 몇 가지 값이 s의 생각하지만, 그래서, 난 그냥 통과 선택 해요. 나는 13 년 동안 외환 거래 된 (이년 풀 타임) 내가 내 거래 스타일에 장착되어 처음으로 E75를보고. 그의 라이브 웹 세미나는 정보 제공 용이며 우리는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좋은 거래 / 좋은 가격. 당신이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이 더 후행 지표 점 및 화살표 내선이 당신 앞에 사는 경험이 풍부한 상인 / 무역 배울 거래하는 방법을 말할 수있는 장소입니다. youself에게 부탁을하면 실내 책임의 한계와 위험 경고에 ​​우리와 함께 제공됩니다. 읽어주세요. 위험 경고. 마진 외환 거래를하는 것은 위험의 높은 수준을 실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활용의 높은 학위는 당신에 대하여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외환에 투자 할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신중하게 투자 목적, 경험의 정도, 위험 식욕을 고려해야합니다. 가능성은 당신의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의 손실을 유지할 수 있으며, 따라서 당신이 잃을 여유가 없다 돈을 투자하지 않도록 존재한다. 당신은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하고 모든 의심이 있다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모든 정보는이 웹 사이트에 게시 된 면책 조항은 우리의 의견 및 우리의 방문자의 의견입니다, 진실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좋은 판단을 사용하고 믿음이 웹 사이트에 게시 된 정보를 수락하기 전에, 자격을 갖춘 컨설턴트로부터 조언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또한, 제거 편집, 이동하거나 어떤 이유로 든 게시물을 닫을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광고 링크를 경고 광고는 사이트 전반에 걸쳐 표시됩니다. 사이트의 일부 페이지는 제품에 대한 제휴 링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 및 / 또는 링크는이 웹 사이트 또는 제휴 당사자의 의견, 보증, 또는 동의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FPA의 리뷰는 광고에 의해 영향되지 않습니다. 일부 광고는 위험과 투기 적 거래에 관련된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을 공개하지 못할 수 잠재적으로 오해 및 / 또는 불평형 주장과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스패머가 당신은 FPA의 포럼이나 리뷰를 스팸 경우 경고, 우리는 우리가 당신의 재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귀하의 게시물을 편집 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우리를 스팸, 당신은 우리가 만드는 수정 사항에 동의하고 FPA 또는 우리가하거나 스팸와 함께 할 아무것도에 대한 동료에 대한 법적 또는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 ForexPeaceArmy이 사이트에 언급 된 기업들과 광고 및 제휴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독자가 링크를 따라 등록 할 경우 보상 될 수있다 소개 이용 약관 개인​​ 정보 보호 문의 광고. 우리는 관계없이 이러한 관계의 리뷰와 게시물의 공정 처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ForexPeaceArmy. 판권 소유. 외환 평화 육군, ForexPeaceArmy, FPA, 그리고 FPA 방패 로고 외환 평화 육군의 모든 상표입니다. 모든 권리는 미국 및 국제 법률에 따라 보호를받습니다. 외환 평화 육군은 모두 무료로 유지하기 위해 배너 광고에 의존한다.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 우리의 위치를​​ 탐색하는 동안 AdBlocker을 사용하지 않도록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외환 과학 - - 유무 그냥 제임스 젖은 웹 사이트를 탈 것을 알 :-) 우리 상인 커뮤니티에서 당신을 감사하는 것은 여전히​​ 활성이며, 그는 여전히 아무것도 구입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의 위해서 387.00에서 자신의 외환 시스템을 제공하는 s의. 그것이 완전한 재앙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경우가 파산 할이 사람은 그가 t 환불시를 제공 아무튼 때문에 Clickbank의와 프리머스를 사용 중지 된 - 최신 뱀 오일은 1 일 1 회 설정 및-잊지 그의 D5 시스템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시스템이 고장입니다 발견, 그래서 Labrat 프로젝트의 일원이었다 경고. 그의 판매 비디오에서 그는 우리에게 리처드 데니스했던 것처럼 성공적인 상인이 될 수있는 청사진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너무 심각하고 나는 그의 거래 방법을 연구하기 위해 잘 지불 일을 떠났습니다. 그는 매달 자신의 방법으로 거래에 의해 우리의 이익에서 프로젝트 및 일부 수수료를 가입 USD 250 필요합니다. 정말 열심히 공부하지만 난 이익을 만들 수 없습니다. 나는 매달 돈을 잃은 유일한 사람이 아니었다. 6개월 후, 그는 프로젝트를 마감했다. 이 년 프로젝​​트했지만 그는 반 방법으로 포기했다. 나는 그 이유를 물었고, 그는 우리가 그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고 말했다. 우리가 어떤 이익을하지 않았기 때문에 글쎄, 우리는 그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은 이유입니다. 나는 그가 말을 듣고 매우 충격을 받았다. 내가 그를 배신 것처럼 느꼈다. 나는 그를 신뢰하고 ​​나는 그를 믿었다. 그는 좋은 사람이 될 수 그러나 그는 모든 좋은 멘토가 아니었다. 나는 작은 계정을 거래 제임스 시스템을 사용하는 풀 타임 상인입니다. 나는 단지 그것을 정직하게 데모. 얘들 아, 그것은 완전한 실패였다. 나는 소위 외환-과학 50K 도전의 일부였다. 제임스는 쳐다 보 사람과 유망 좋은 결과로 돈을 벌고 일반 시장 상인입니다. 그는 또한 레이드 그 중 게임 maker..both 판매되었다 완전한 재앙이었다. 나 풀 타임 상인 바운스를 구입 데모 계정에 자신의 거래를했다있다된다. 그래서 나에게 나는 그들이 실적을 확인하려고 시간과 비용을 절약을 위해서 (주로 그래서 그 장중 거래 전략을 해달라고 암표상 메신저). 그것은 완전한 재앙이었다 날 믿어. 그의 거래는 다음 몇 달 동안 약간의 이익에 잘못가는 시작 갑자기 가서 모두가 더 악화 BE 갔다. 게임 메이커와 레이드는 하나의 단일 한 달에 500 핍 손실에 걸쳐 가진 총 실패했다. 그리고 그는 무역 복사기에 대한 스팸 메일을 시작하면 이야기의 나머지를 알고있다. 대부분의 상인은 돈을 잃었다. 내가 말할 수있는 풀 타임 상인 인 : 멀리이 CONMAN에서 그대로. 그의 거래 기술과 MM은 2/10이다. 이 모든 것을 말해 : 첫째, 내가 지난 주 동안 내 옆에서 의사 소통의 부족을 aplogise. 나는 미래로 전진 내 경로 (및 외환-과학의)를 고려하는 시간을내어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t 여기서 논의 할 돈 몇 가지 개인적인 문제를 진압하고있다. 지난 달 초에, 나는 외환 상인 교육 및 신호 서비스를 제공 중지하고, 무역 복사기 서비스에 주로 내 헌장 그룹 구성원을 열었다. 당신이 무역 복사기 경우, 결과는 성공보다 적은 있었다 현재 결과는 3 월 1 일 이후 25.6 삭감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삭감에 대한 더 많은 말할 수 있었다, 그러나 나는 간단하게 것이다 : 7.5 : 1 레버​​리지, 삭감이 수준은 경우에 예상 할 수있다. 시장은 t이 쉽지 hasn, 그러나 나는 또한 거래 실수와 판단의 오류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변명을하고 있지 않다 - 그것이 무엇이다. 만큼 내가 삭감 내 복사기 클라이언트를 볼 싫어, 이 거래의 일부이며 이러한 위험 허용 할 필요가있다. 시장 거래의 10 년간 내가 마지막으로 부츠를 중단하기로 결정 한 후 나는 모든 훈련 과정, 신호 및 무역 복사기를 포함, 무기한 모든 거래 서비스를 중지합니다. 난 내 자신의 개인 거래 및 하나 또는 두 개의 대형 클라이언트에 국한됩니다. 그 이유는 개인적인 이유를 포함하여, 다양, 나는 t는이 편지에서 그들에 갈 필요하거나 적절하다고 생각 돈. 년 동안 나를 따라 사람들을 위해, 나는, 많은 경우에, 우정을 지원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역 복사기를 따라 한 사람들을 위해, 몇 가지 좋은 거래는 쉽게 현재의 삭감을 회복하고, 시장은 곧 그 기회를 제공 수밖에 없다 - 심지어 이번 주에. 나는 확실히 내가 오랫동안 전 세계 상인의 수천 수행 한 작업을 그리워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그것은 나에게 더 구체적인 자금 조달에 내 무역에 초점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무역 복사기 경우, 외환-과학와 복사기 계정을 취소하도록 요청 4xSolutions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들은 당신이 개념을 즐길 경우 다른 복사기 서비스를 추천 할 수 있습니다. 거래의 미래 책임의 한계와 위험 경고에 ​​대한 관심과 행운을 가져 가라. 읽어주세요. 위험 경고. 마진 외환 거래를하는 것은 위험의 높은 수준을 실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활용의 높은 학위는 당신에 대하여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외환에 투자 할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신중하게 투자 목적, 경험의 정도, 위험 식욕을 고려해야합니다. 가능성은 당신의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의 손실을 유지할 수 있으며, 따라서 당신이 잃을 여유가 없다 돈을 투자하지 않도록 존재한다. 당신은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하고 모든 의심이 있다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모든 정보는이 웹 사이트에 게시 된 면책 조항은 우리의 의견 및 우리의 방문자의 의견입니다, 진실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좋은 판단을 사용하고 믿음이 웹 사이트에 게시 된 정보를 수락하기 전에, 자격을 갖춘 컨설턴트로부터 조언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또한, 제거 편집, 이동하거나 어떤 이유로 든 게시물을 닫을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광고 링크를 경고 광고는 사이트 전반에 걸쳐 표시됩니다. 사이트의 일부 페이지는 제품에 대한 제휴 링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 및 / 또는 링크는이 웹 사이트 또는 제휴 당사자의 의견, 보증, 또는 동의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FPA의 리뷰는 광고에 의해 영향되지 않습니다. 일부 광고는 위험과 투기 적 거래에 관련된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을 공개하지 못할 수 잠재적으로 오해 및 / 또는 불평형 주장과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스패머가 당신은 FPA의 포럼이나 리뷰를 스팸 경우 경고, 우리는 우리가 당신의 재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귀하의 게시물을 편집 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우리를 스팸, 당신은 우리가 만드는 수정 사항에 동의하고 FPA 또는 우리가하거나 스팸와 함께 할 아무것도에 대한 동료에 대한 법적 또는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 ForexPeaceArmy이 사이트에 언급 된 기업들과 광고 및 제휴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독자가 링크를 따라 등록 할 경우 보상 될 수있다 소개 이용 약관 개인​​ 정보 보호 문의 광고. 우리는 관계없이 이러한 관계의 리뷰와 게시물의 공정 처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ForexPeaceArmy. 판권 소유. 외환 평화 육군, ForexPeaceArmy, FPA, 그리고 FPA 방패 로고 외환 평화 육군의 모든 상표입니다. 모든 권리는 미국 및 국제 법률에 따라 보호를받습니다. 외환 평화 육군은 모두 무료로 유지하기 위해 배너 광고에 의존한다.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 우리의 위치를​​ 탐색하는 동안 AdBlocker을 사용하지 않도록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메뉴 오페라 브라우저 :-) 사회가 더 나은 브라우저를 선택 우리의 상인에서 당신을 감사 리소스와 도구 오페라 MediaWorks에서는 탐색 큰 모바일 앱은 당신이 블로그 읽기 필요한 답변을 얻을 수 있도록 다운로드 오페라 뉴스 개발자에 대한 의견 기능-추가하여 오페라 브라우저 오페라 모바일 스토어 사용자 지정 강력한 연결-TV를 만들기 이동성 오페라 TV를위한 세계 최대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 운영자 솔루션 클라우드 솔루션을 경험 Priyanka의 / 7월 16일 그로버 2016 Wi-Fi 인터넷 속도 ISN의 t 우리가 할 수 싶습니다으로 항상 좋은. 공용 네트워크가 비용을 로밍하지 않도록 최선의 희망이있을 때 특히 우리가 여행 할 때. 다음은 온라인 상태를 유지 도움이 될 것입니다 7 팁은 당신의 휴가 목적지가 느린 와이파이 연결이있는 경우 느린 Wi-Fi 인터넷이 s의 경우에도 그래서, 이 솔루션이야. 장미 Belesi / 2016년 7월 9일 당신은 세계를 여행 그리고 결코 너무 오래 당신은 당신이 가고 있었어요 마을에 여행에 당신은 단지 계획 또는 경우에도 미지의 대륙, 국가, 도시로 여행 할 수있는 기회가있는 경우 가족 휴가만큼 당신이 기억하는 한, 여행은 마음을 열 수 있습니다. 재클린 / 7 월 6 일 S., 2016 잠깐만 해외 곧 휴가를 가서 돈을 저장하려는 경우, 당신이 억만 장자를 다시하지 않는 싼는 당신을 위해 여행하는 방법에 대한 다음 도움말. 1. 가장 저렴한 여행 상품은 Adioso 또는 항공료와 같은 사이트에서 항공편을 봐 얻을 오픈 옵션을 유지 자발적합니다. PEKO 완 월 / 7 월 (2) 2016 년 휴가는하지 당신이 반환 한 후 법안 충격에 대한 걱정을 위해, 휴식과 즐길 수있는 시간입니다. 데이터는 예상보다 당신의 후 도주 모바일 법안은 훨씬 더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휴대 전화 사용에 대한 요금을 로밍. 우리는 데이터 요금 공포 이야기를 로밍에서 피해자가 된 네 빈번한 여행자를 인터뷰하고, 어떻게 일어 났는지 살펴 보았다. 조차. / 6 월 29 일 당신의 여행 경험을 부드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의 휴대 전화에 대한 몇 가지 앱을 포장 해외 제목 2016 이본 곤잘레스. 당신이 당신의 데이터 로밍 요금을 관리 확실 만들기 위해 가장 저렴한 항공편을 찾는 데 최선의 현지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있도록에서이 안드로이드 여행 앱이 사용자의 덮여 가지고있다. 1. 호퍼 호퍼뿐만 아니라 책을하는 데 도움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 6월 27일 브루스 로슨은 2016 년 마지막 주 나는 고객이 선택할 이유는 속도와 성능에 초점을 맞추고 가장 큰 대회 인 산타 클라라, 미국에서 속도 회의에서 기조 연설을했다. 자라 로더 / 2016년 6월 21일 오늘은 당신의 안드로이드 전화에 차단 다시. 광고를 차단하고에 통계를 참조하십시오. 게시물 네비게이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