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12, 2016

닥스 30 트레이딩 시스템






+

닥스 익스체인지 DAX 교환 무엇 DAX Exchange는 다우의 독일과 동일합니다. 그것은 프랑크푸르트 증권 거래소에 상장 국무 표준 내에서 30 가장 큰 독일 기업을 (FWB이 모든 배당과 현금 분배 인덱스에 다시 투자하는 것으로 가정, 성능 / 총 수익의 인덱스를 포함하는 총액 가중 지수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DAX 교환으로 이동, 교환 할 수있다 (10) YM 또는 10 ES의 많은, 무역 및도 10을 많이 거래. 그들은 그것이 다우 같았다 듣고는 다우와 유사한 거래 범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상인을 볼 및했습니다 이 다우 등 (30) 큰 주식의 구성, 그래서 그들은 가서 20 점 정지를 사용하는 s의 -. 단지 그들이 자신의 정지가 타격 다우 지수에서와 같이, 그들은 단지 1,000 잃은한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끝 닥스 거래소에 6,500을 주도했습니다. 결론은 DAX Exchange가 큰 계약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YM와 유사한 범위에서 거래 대신 25유로 점의 가치 점의 DAX 교환. 는 DAX 거래소로부터 거래 5.00 오전 2시 겨울에 동부 표준시 오후 1시까지. 동부 표준시 오후 2시까지 오전 3시에서 변경 일광 절약과 함께. 이 계약에 따옴표를 얻으려면, 당신은 약 9.00 개월을 실행하는 데이터 피드와 EUREX에 가입해야합니다. 무엇이 닥스 교환을위한 기호 FDAX 인 DAX 교환 계약 사양입니다. 계약 가치는 1 점 25 유로입니다. EURUSD 환율은 현재 포인트 단위로 포인트를 이동 당 X 1.35 33.75 USD 1.35 25 유로 또는 12.50 유로 12.50 유로 X 틱 계약 개월 당 1.35 16.875 USD : 2011 년 3 월, 6 월, 9 월과 12 월 무역 영업 시간 : ES, YM 같은 분기 (12) : 나는 DAX 익스체인지 DAX 거래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할 다른 무엇 오후 3시 중앙 50 오전 225,000 USD 가치가 큰 계약이다. 이 약 72,000 USD의 에미 니 및 369,000 USD에 큰 S의 P와 비교합니다. 하나 닥스 교환 계약을 거래하는 3 Eminis 거래 같다. 닥스 Enchange은 12,900 유로, 또는 17,415 USD의 하룻밤 마진을 필요로한다. 일 무역의 DAX의 장중 이익률은 약 계약 당 2,000 ~ 5,000 달러이다. 참고 : 감소 여백 위험이 증가. 지금이 작품은 것. / 구입 후 첫 번째 시간 동안 DAX 시계가이 시간 이후 범위의 위 / 아래를 나누기 경우 판매하고 있습니다. 나는 30 점 목표로 (20)를 생각 해요, 하지만 5 ~ 10 점 범위 수 있습니다 정지 손실의 확신은 다시 지난 몇 주 동안 눈을했다 및 possiblility을 보였다, 하지만 장기를 이동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을합니까 유사한 시스템을 사용하거나 친절 어쩌면 일부 backtest 데이터 2004년 10월 6일 환영 모든 의견, 내가 약 4 년에 끌 닥스 거래 봤는데와, 내 수치, t 당신에게 줄 수 2,004 8월 가입 오전 1시 57분를 제공 할 수있는 당신의 quesitons에 대답 할 사실과 수치. 비록 약간의 노출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의심 할 여지없이 거래의 수를 줄일 수 있지만 크게 성공 속도를 증가) 첫 번째 2시간이 아닌 첫 번째 시간을보고 더 좋을 수도 있다고 의심하여​​ 박탈 고정 된 대상이 없습니다 큰 움직임을 잡을 수있는 기회의 자신을 (반 직관적 어쨌든, 나에게 보인다), 그리고 닥스는 FTSE-100, 말보다 확실히 잡음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제안보다 약간 넓은 손절매를 사용하여. 나는 본능적으로 20 점 정지와 함께 2 시간 브레이크 아웃 시스템을보고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및 / 또는 MACD 및 / 또는 기타 제안에 상관없이 RSI 또는 발산 할 때까지 실행 이익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2004년 10월 6일는 2:21 오전 조금 더 생각 데 8 월 2004 년 가입과에서 시간당 보였다 (반 시간당)에 닥스의 지난 몇 달에 대한 촛대, 나는 내가 위에서 제시했습니다하는 등 완전히 다른 것을 실현 당신이 그것에 대해 질문 한 것과 시스템은 틀림없이이 아이디어를 비교에 약간의 포인트가이야. 즉, 1 시간보다는 소규모 2 시간 급상승을 사용하여 수일에 하나 오히려 단락 긴 것, 또는 그 반대로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모든 아마도 이러한 시스템의 일부 임의의 성격에 대해 뭔가를 말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두 위의 제안 지난 몇 달 동안 건강하게 긍정적 인 수익을 보여 나타납니다. 이 밝혀 30 점 목표는 매우 드물게 (안 그 2개월 백 테스트는 분명, 이 점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어쨌든 달성되지 않는다. 그러나 잠재적 인 100 점 움직임은 임의 가까운없이 발견 된 수있는 몇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나는 현재 장중 거래에 대한 차트에 표시 (너무 많은있는) 여전히 닫습니다 TA 신호를 사용하여 앞으로 방법이 될 것이라고 믿는 모든 일반적인 사물을보고했습니다 - 하지만 아마보다 시스템 테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말한다 물론 시스템. 그래서 주관적인 뭔가 복잡 백 테스트하게 (약간을 넣어) 그래서 나는 당신의 흥미로운 질문 그러나 2004년 10월 6일 여기 내 100 번째 게시물에 대한 자극을 제공하는 덕분에 9 월 가입 오전 8시 43분 답변을 더 나은 시설 / 정보를 다른 사람을 떠나야한다 피드백 2003 감사드립니다. 그것은 내가 DAX는 일반적으로 오전 9시 후 특정 방향으로 갈 것을 기억하면 튀어 그냥 생각이었다. 얼핏 백 데, 그것은 긍정적 인 전략을 보이고 있습니다. 나는 10 점 정지는 20 ~ 25 포인트 목표와 충분하다 생각합니다. 당신은 MACD 반전이 좋은 종료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제안 있도록 후행 정지는 V 이런 종류의 물건에 대한 어렵다. 아마도 내가 아마 결과 풀러 사진을 얻을 수 개월의 다음 커플이 실행을 할 것이다 10points 이득에 손익분기 정지와 시도거야 / 등을 중지하고 P / L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아마 다음 몇 일 동안) 시간이있을 때 좀 더 자세하게 볼 것이다 BTW 2004년 10월 9일 1:18 오전 2004년 8월 가입이 때 행복 100 게시물 더 많은 DAX 데이터를 가지고 내가 할 수 있는지 것이다 제 시간 소규모 진입 일부 백 테스트 결과가 (a) 20 점 타겟과 고정 된 10 점 stoploss 및 (b)는 특정 타겟 않고 있지만 10와 같은, 제 MACD 반전에서 종료와 포인트 stoploss. 나는이 시스템은 때때로 특정 짧은 기간 동안 매우 좋은 결과를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무기한를 실행하는 경우 다음 자신의 셔츠를 잃을하지만 어쨌든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용의자. 2004년 10월 9일는 9:53은 9월에게 그 2003 감사합니다 가입하고 있습니다. 저도 같은이 주말을 할 계획입니다. 아마 백 (3) 개월 가서 내가 (아마도 흔적)를 중지 10 포인트와 25 포인트 목표를 생성 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난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강력한 될 수 있도록 DAX는, 이 특정 특성을 가지고 다시 꽤 몇 달 말했다되는 기억. 우리는 기다려 2004년 10월 9일 볼 수있는 것이다 오후 1:25 팔월 2004 원래 우리는 기다려 안녕하세요 크리스, 매우 흥미를 볼 수있는 것이다 cd173에 의해 배치하는 가입. 좋아, 우리는 우리가 가지고 올 것을 볼 것이다. 거기에 아무것도가 s의 경우에 대해 알고 확실히 가치. 로베르토 팔월 2004 실망 업데이트를 가입 : 나는 그것이 내가 결국, t는 내가 생산하기 위해 원하는 수치를 생산할 수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두려워 해요. 정말 미안 해요. 나는 이유는 (I 일반적으로 기쁘게 생각 해요있는 방법에 의해, ProRealTime에) 나는 단지의 datafeed 공급자를 전환했습니다 내가 그것을 사용할 수 매우 적은 소급 정보를 가지고있다 이에 대한 작업을 시작 앉아서 때 나는 단지 오늘 오후 실현 나는 실현 거라고보다. 내가 시간 차트에 닥스의 마지막 일개월를보고 관리 할 않았다 (이 훨씬을 증명하려고하지 않는 것이) 시스템이 다음 어느 하나의 첫 번째 항목에 의해 결정으로 이외의 출구 목표를 설정하지 않고 확실하게 수익을했다 매개 변수 : 6 시간 표준 MACD 또는 긴 위치로 분명히 위험한 촛대 (또는 세 가지 조류 촬영 업, 또는 세 오리의 방향으로 분명 변화가 침몰 EMA 또는 어떤 망할의 방향으로 분명 변화 일이)라고합니다. 구체적으로 (그리고 여기에 실제로 도움이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사과 나 설명이되는이 될 수있는 두 개의 관찰은) : - 거래도 정지 손실을 후행과 함께 하루 종일 열린 상태로 유지 수있을 때 매우 큰 이익과 함께 며칠이 있었다 (1) (2. 나는 전혀 일이되는 비싼 없었다 것, 생각, 거기에 매우 수익성했을있는 몇 일 있었다. 그것은 더 많은 연구가 가치가있을 수 있다는 것을 나에게 분명한 것, 그리고 최소한 나는 첫 번째 무역이 실패 할 경우 원 스톱 앤 반전의 최대 허용 제안 d는 원래 이론에 뭔가가 s의 첫 번째 시간의 범위에서 반대 방향으로 연속적인 브레이크 아웃이이야. 내가 닥스 더 나은 백 테스팅 시설이 있었으면 좋겠다 기계 트레이딩 시스템 사랑의 무역 구매 / 판매 화살표 신호는 I는 지난해 말 (2008 년) 쓴 내 자신의 닥스 기계적인 거래 시스템이. 내 Hooya 밴드의 개념과 매우 유사하다 여기를보십시오. 닥스 25을 허용하는 매우 정직하고 기계적인 거래 시스템입니다 상인은 하루가 끝날 때까지 자리에 위치를 구입하거나 장소에서 모두 중지 및 제한 판매하고 떠날 수있는 순서를 배치합니다. 25 점 정지 25 포인트 한도를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그것은 닥스 (25)이라고합니다. 양의 공격 속도와 함께 시스템이 수익성 방법 인 비율을 보상하기 위해 1 위험 :이 시스템에게 일을 제공합니다. 아래에 배치하는 주문하는 아는 어느 방향으로의 간단한 단계를 설명합니다 : - 무역 닥스 25 1 단계는 닥스 지수의 개방 가격을 확인합니다. 이 아래 흰색 선으로 내 차트에 표시됩니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정확한 가격 수준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필요로하는 시스템의 가장 핵심 부분입니다. 당신은 우리가를 결정하는 데 필요한 인이 만 선물 가격을 기준으로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대부분의 인덱스에 하루의 첫 번째 눈금 표시되지 않습니다으로 개방에 당신의 SB 인용 가격을 사용하지 않는 스프레드 베팅를 사용하여 거래하는 경우 실제 오픈 가격 수준. 베스트는 메타 트레이더 지원되는 데이터 피드에서 닥스 차트를 사용합니다. 당신은 오픈 가격 수준이되면. 오픈 수준에서 25 점과 다른 오픈 레벨 -25points 두 개의 새로운 가격 수준을 계산합니다. 따라서 본질적으로는 25 포인트 떨어진 오픈 가격 수준에서 두 개의 밴드가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이 거래하는 데 필요한 모든 3 가격 수준이 있습니다. 시장을 가정하면 열려 있고 당신이 당신의 가격 수준 대역을 가지고, 당신은 지금 공격 할 수있는 밴드 중 하나를 기다립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그렇게 준비가 세션의 첫 번째 시간 이내에 발생합니다. 밴드가 히트되면 우리는 우리의 주문을 이동합니다. 하단 밴드가 충돌 한 경우 우리는 오픈 가격 수준에서 매수 주문을 상단 대역에서 25 닫고 낮은 대역에서 우리의 중지를 배치하는 우리의 한계를 배치합니다. 상위 대역이 충돌 한 경우 우리는 오픈 가격 수준에서 매도 주문을하고 아래 대역에서 25 닫고 상위 대역에서 우리의 중지를 배치 제한을 배치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가격에 기다립니다은 위치를 엽니 다 개방 레벨로 돌아갑니다. 일단 위치에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밖으로 재생 주문을 둡니다. 주문은 당신이 하루의 끝에를 취소하거나 당신이 당신의 브로커 / SB 제공 업체에 옵션이있는 경우 반드시 그들이에만 좋은 만들 확인, t는 무역을 열 트리거 얻을 돈 꽤 많은 일이있을 것이다 하루가 자동으로 취소하세요. 또한 당신은 당신이 중단 또는 축소 제한되지 않은 위치에 있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하루의 끝에서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이런 일이 있지만, 가장 확인하기 위해 샘플 기간에 단 몇 일이 있습니다. 다시 아마 수 초기 구매 / 판매 주문이 하루 명령의 끝에 가까이에 배치 할 수 있지만 그 제공 업체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래서 그것입니다. 무역 용이하고 매우 정직 거래 방법은 위치를 닫 / 여는 경우에 만드는 모든 결정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두 개의 실제 거래 및 트리거하고, 그들이하는 방법을 폐쇄 한 거래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림 1은 무역과 오픈 가격 수준을 구입하는 트리거 된 무역 25 점의 이익을 위해 밖으로 폐쇄 보여줍니다. 그림 2는 오픈 가격 수준을 판매하는 트리거하지만 한 무역 -25 밖으로 중지되었습니다 보여줍니다. 내가 강조하고 싶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는 기계 시스템을 변경 인 것처럼 시스템 전체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초기 거래를 종료 결정 마찬가지로으로 만들 수있다. 꼭 생각을하고 그것으로 재생하고 당신이 원하는하지만 위에서와 같이 제안 된 결과가 무역 그것을 기반으로하는 경우 변경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현재 30 부에 제한 대상을 높이고 밖으로 중지하는 경우도 두 번째 무역을 복용에서 찾고 있어요. 나는 순간이에 대한 통계가 없지만, 당신이 조사 할 수 있습니다 뭔가 수 있습니다. 둘째, 당신이 손실을 감당할 수있는 만 무역의 격언이다. 어떤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자연에 의해 거래는 위험이 돈을 교환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거래를하지 않는 위험에 걸릴하지 않으려면. 나는 최근 6 년 동안 한 형태 또는 다른에서 거래하고 내 눈은 넓은 관련된 위험에 열려 있습니다. 당신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순간 수익성 동안이 시스템은 앞으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보장이 없습니다. 나는이 기계식 시스템을 거래하고자하는 이유는 거래의 바구니를 통해 상대적으로 일치하지만 나쁜 시간뿐만 아니라 좋은 일을 극복 할 수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체 행복한 결말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각 거래에서 증거금 거래. 내가 당신에게 거래 할 수있는 간단한 방법을 보여 희망하고 당신에게 거래의 모든 최선을 기원합니다. 여기에 DAX 25 트레이딩 시스템에 필요한 세 가지 라인에 대한 MT4 표시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위험에이 시스템을 사용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가, 그것은 단지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이며 예측은 주식, 지수 또는 미래를 구매 또는 판매 할 수있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계약. 이 시스템을 거래 할 수있는 결정은 당신 혼자 당신입니다. 어떤 단계에서 당신이 당신의 거래에 대한 모든 이익 또는 손실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2,008




No comments:

Post a Comment